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남구 삼산동 부라더 고깃집

부라더고깃집 입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울산 남구 삼산동에 위치한

부라더 고깃집입니다

저번 주 토요일에 친정가족과 외식한다고 

맛집 찾아보다가 여기가 리뷰가 많아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수중숙성고깃집

그리고 여기는 돼지고기를 수중 숙성

하신답니다 온도를 일정하게 해 주고 

구웠을 때도 고기가

한층 부드러워진다고 하네요

 

 

리얼 맛집이라 그런지 방송 출연을

많이 하셨더라고요!

이렇게 음식 프로그램에 많이

나왔는데 맛없을 수가 없겠죠?!

저걸 보니까 좀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이제 내부 구경을 하러 가보실까요?!

 

부라더고깃집 내부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엄청 넓었습니다

단체손님이나 가족 외식을 해도 좋아요!

저는 오픈하고 바로 들어갔기 때문에

사람이 없었는데 먹다 보니까 

사람들이 꽉 차더라고요!

 

여기는 입구 바로 옆에 있었는데

손님들이 가실 때

쪽지를 적어 놓고 가시나 봐요

저도 적으려고 했는데 까먹었네요ㅎㅎ

 

고깃집 메뉴

부라더 고깃집 메뉴판입니다

저는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수중 숙성 삼겹살 4인분을 시켰습니다

메뉴가 다양해서 단체가 와도

여러 가지를 시킬 수

있으니까 좋은 거 같아요!

여긴 김치랑 고춧가루는 중국산이고

나머지는 국내산을 쓰고 계십니다

 

밑반찬

주문을 하면 이렇게 밑반찬들이 나옵니다

감자 샐러드가 나왔는데 좀 생소했어요

생감자를 잘게 썰어서 흑임자 소스랑

같이 곁들여서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는 신김치가 좋은데 김치가

많이 셔서 엄청 좋았습니다^^

 

그리고 부라더 고깃집의 장점은

고기를 직접 구워 주십니다!

그래서 너무 편했던 거 같아요

직접 안 구워주는 곳은

한 사람이 계속 구워야 하니까 

굽는 사람이 잘못 먹는 경향이 있는데

여기는 직원분이 구워주시니까 모두가

고기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4인분 먹고 또 4인분 시켰어요ㅋㅋ

진짜 수중 숙성해서 그런지 고기가 

두껍게 구워졌는데도 부드럽고

씹는감도 좋았답니다

 

된장술국

저희 아버지랑 남편이 술을 먹고 있어서

된장 술국도 시켰답니다

된장 술국은 된장찌개랑 비슷한데

안에 밥이 들어가 있어서

술이 먹으면 좀 더

술이 술술 들어갔다고 하네요

저도 먹어보니까 자극적이지 않고

간도 적당하니 맛 낫어요!

저희 아버지는 좀 더 얼큰했으면 

좋겠다고 쌈이랑 같이 나온

청양고추 2개를 썰어서 넣으셨어요ㅋㅋ

그러니까 더 얼큰하고 맛있긴 했어요!

좀 더 얼큰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청양고추 썰어서 넣으시는걸

추천해 드려요

 

부라더 고깃집은 프랜차이즈가 아니라서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특별함 있는 거 같아요

그리고 고기가 수중 숙성하고

순간 초벌과 참숯직화

3단계를 거쳐서 하기 때문에

더욱 부드럽고  풍부한 육즙과 풍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다른 고기들을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오늘 맛집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유익하셨다면 하트와 구독 눌러주세요 ♥

 

주소: 울산 남구 달삼로 57(도로명)

달동 1261-12(지번)

영업시간: 매일 16:00 - 02:00 일요일 16:00 - 24:00

052-258-7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