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박물관 국수 맛집 산더미국수

산더미국수 입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울산 남구 두왕동에 위치하는

산더미 국수입니다

밤에 갑자기 국수가 확 당기더라고요

임신을 해서 그런지 이것저것

안 당기는 게 없네요;

그래서 신랑이랑 같이 점심 먹을 때쯤

갔다 왔습니다 

 

박물관 주차장

산더미 국수가 박물관 2층에 있기 때문에

주차는 박물관 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

박물관에 국숫집이 있다 보니까

주차장이 참 넓어요 

지하까지 있어서 여유롭게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가게 오픈 시간

맞춰서 갔기 때문에

좀 더 한산할 때 가서

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

위에서 찍으니까 더 넓어 보이네요ㅎㅎ

이제 가게 내부를 구경해 보실까요?

 

산더미국수 내부

들어가니까 손님 1팀만 있어서 내부 찍기

참 좋았습니다! 인테리어는 딱 국숫집답게

돼 있어요 넓고 깔끔하네요

 

메뉴&셀프코너

반찬은 처음부터 셀프로 가지고 와야 해요

반찬은 단무지랑 김치만 있답니다

그리고 면이 길다 싶으면

여분 가위도 셀프코너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메뉴판

메뉴판은 수저통에 각각 붙어있었어요

가격이 엄청 착하죠?

가격보고 놀랬답니다 요새는 시장 아니면

이런 가격에 국수를 먹을 수 없잖아요

그래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는 잔치국수, 비빔국수, 왕교자만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잔치국수 비빔국수
왕교자 만두

사진으로 보기만 해도

양이 푸짐해 보이네요

왕교자 만두도 큼직하고 촉촉해서

맛있고 잔치국수는

고기육수로 하셨는지

담백했습니다 그리고 비빔국수는 

새콤달콤해서 만두랑

먹기 찰떡궁합이었어요

잔치국수 먹고 있는데

직원분께서 간장소스를

깜빡하고 안 주셨었거든요

중간에 주시길래 간장소스

넣어서 먹었는데

간장소스가 국물 맛을

방해하는 느낌이었어요

원래는 간장을 넣어야 맛이 사는데

여기는 그대로 먹는 게 훨씬 맛있었답니다

 

잔치국수 4000
비빔국수 5000

그래서 남편이 비빔국수 먹고 있었는데

제가 바꿔먹자고 했어요ㅋㅋ

마침 비빔국수가 먹고 싶기도 했고요

아 그런데 처음엔 다 먹을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먹다 보니까

너무 배부른 거 있죠?

진짜 양이 많았어요 

나름 대식가라고 자부하던 저랑 신랑이

여기서 무너질 줄이야..

먹다가 도저히 못 먹겠어서

좀 남기고 왔어요

진짜 가격도 착하고 양도 푸짐해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저렇게 해도 2만 원이 넘지 않고

배부르게 먹은 거니까 최고인 거 같아요!

담에도 국수 먹고 싶을 때 여기 와서

먹어야겠어요 집 근처 기도 해서 가볍게

왔다 갔다 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오랜만에 가성비 좋은 가게에 가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유익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 ♥

 

주소: 울산 남구 두왕로 277(도로명)

신정동 1888 울산 박물관 2층(지번)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주문가능:19:30까지

매주 월요일 휴무

052-269-2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