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울산 중구 성남동 신상한옥카페 외가1914

외가1914 입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카페는

울산 중구 성남동에 위치한 

신상 한옥 카페 외가 1914입니다

어제 남편과 함께 점심 먹고 카페 찾다가

신상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와봤습니다

카페가 좀 외진 곳에 있어서

찾기 어려웠는데

지도 보고 열심히 찾았답니다ㅎㅎ

 

외가1914 주차장

주차장이 좀 협소한 편입니다

한 20대 정도 주차 할 수 있을거 같은데

저희는 근처 유료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왔습니다

차가 많으면 차 빼는 것도

주차하는 것도 힘들 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오실 때

유료주차장에 주차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이제 카페 내부를 보러 가 보실까요?!

신상 카페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꽤 있습니다

들어와 보니 한옥으로 되어있어서

너무 이쁘고 모던함과 한옥이 

조화롭게 인테리어 돼 있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넓어서 손님들이 

많이 와도 자리가 많아서 회전율이 

좋을 거 같네요 그런데 이제 여름이라 

바깥에 앉으면 더울 거 같아요 ㅠㅠ

어제도 너무 더웠어서 저희는 안에 

들어가서 앉았답니다

 

연못

안에 들어가기 전에 옆에 연못이 

있길래 봤는데 거북이 한 마리가 

여유롭게 헤엄치고 있었어요

너무 귀여웠답니다 ㅎㅎ

혼자 외로워 보여서 짝지 만들어

주고 싶었어요

 

카페 내부

내부도 한옥풍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너무 이쁘지 않나요?

샹들리에

카페 안으로 들어와 왼쪽으로 보면

테이블들이 많은데요

여기도 바깥에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중간에 화려한 샹들리에가 있어요

이 카페 분위기랑 너무 잘 맞는 거 같아요

 

디저트류
베이커리

여기는 디저트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빵도 많고 케이크도 다양하고 

맛있어 보여서 고민을 좀 했답니다

음료와 디저트 만드는 곳

여기서 주문받으시고 음료 만드십니다

저 방에는 빵과 케이크를 만드는 곳인 거

같네요 카페가 커서 그런지 직원분들도

한 5명 정도 계시더라고요

 

카페 메뉴
블랜드 종류

저희는 흑임자카페라떼와 청포도 에이드

치즈케이크를 주문했답니다

메뉴 밑에 있는 건 원두가

두 종류 있는 거 같은데

둘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나 봅니다

 

대나무풍경

저희는 대나무 풍경을 보면서

음료와 디저트를 즐겼습니다

포크는 금 포크로 주더라고요!

그리고 치즈케이크는 쫜득하고

맛났답니다! 청포도 에이드는

무난했었고 남편이 흑임자카페라떼

시켜서 한 모금 해봤는데 커피랑 

잘 어울렸어요 흑임자의 고소함과

커피의 쌉쌀함이 좋았습니다

 

총평을 한다면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카페였습니다

한옥카페는 정말 오랜만에 가봤는데

경주 온 것처럼 이쁘고 색달랐습니다

울산에도 한옥카페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담엔 선선할 때 가서 바깥에서 

여유롭게 즐기고 싶네요!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유익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 ♥

 

주소: 울산 중구 옥골샘 2길 5(도로명)

학산동 168-7(지번)

영업시간: 매일 11:00 - 22:59

052-246-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