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울산 두동 신상 카페 이안에들꽃

이안에들꽃입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카페는

울산 두동에 위치하는 이안에 들꽃입니다

울산에 위치하고 있지만

더 안쪽으로 들어가야

카페가 나오는데요 주변이 다 시골이라 

조용하고 풍경도 이뻐서

펜션에 놀러 가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주차장

주차장은 엄청 넓어요 

입구 쪽에도 주차장이 있고 해서

손님들이 많이 와도 주차장이 넓어

주차하기 너무 편할 거 같아요 

역시 주차장이 넓고 봐야 하는 거 같아요

 

정원에 있는 밭
정원

시골에 있는 카페라 그런지 정원이

엄청 넓고 사진 찍게도

너무 좋은 거 같아요

모형 인형도 있어서 같이 사진 찍으면 

너무 귀여울 거 같네요 

정원이 넓어서 아이들이랑 오기 

좋은 카페예요 아이들이 뛰어 놀기에도

좋고 어른들은 힐링하기 좋고요!

그리고 좀 덜 더웠다면

정원에서 풍경 보면서

음료와 디저트를 먹었을 거 같아요

이안에들꽃 외부

들어갈 수 있는 문이 총 2 곳이에요

저 빨간색 건물은 빵이라고 되어 있는데

별관이라고 합니다

 

가게 내부
가게내부

가게 외부도 엄청 넓었는데

내부도 엄청 넓은 편이네요 ㅎㅎ

인테리어가 따뜻한 느낌을 주는 거 같아요

좌식으로 앉을 수도 있어서

나이 있으신 분들도 많이 오시더라고요

여기 카페가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카페인 거 같아요 

그리고 여기는 2층까지 있어서

주말에 와도 기다리지 않고

바로 앉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베이커리

베이커리 종류도 엄청 많아요

그래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하나같이 맛있어 보입니다

 

메뉴판

메뉴는 일반 카페 메뉴판이랑 

비슷한 거 같아요

저희는 아메리카노랑 자몽에이드,

 마들렌, 블루베리 깜빠뉴 시켰어요

 

음료와 디저트

마들렌 옆에는 블루베리 깜빠뉴라는

빵인데 홍차 소스에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깜빠뉴라는 빵을 처음 먹어보는데

겉은 쫀득하고 속은 촉촉했어요

한마디로 맛있었어요ㅋㅋ

아메리카노는 쌉쌀하니 좋았어요

진하지도 연하지도 않고 딱 적당한

쌉쌀함이었답니다 베이커리랑 먹으면

꿀떡꿀떡 넘어가요!

자몽에이드는 이쁜 잔에 나와서 칵테일

같았어요ㅎㅎ

 

여자화장실

화장실이 참고 급스럽게 되어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돼 있어서

참 좋네요 여기서 셀카 찍으면

조명 때문에 인생 샷 나오겠는데요?

그리고 아가 데리고 오시는 어머니들은 

기저귀 가는 곳이 있어서 편할 거 같아요

저도 담에 출산하고 오면 편하게

기저귀 갈 수 있겠네요ㅋㅋ

오랜만에 동화책에 나오는 카페 오니까

힐링도 되고 마음도 편안해져서

너무 좋았어요 울산에서 좀 더 

들어가야 하지만 드라이브할 겸 이쁜 풍경

보면서 오니까 좋더라고요

그리고 울산 같지 않고 경주 온 것처럼 

색다르고 힐링됐습니다

담엔 아기 낳고 남편이랑 셋이서

갈 예정이랍니다 :)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유익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 ♥

 

주소: 울산 울주군 두동면 이전 장성길 60-15(도로명)

이전리 667(지번)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052-243-0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