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바다뷰가 환상적인 울산 바이트 미 피자(일산점)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울산 동구 일산해수욕장에 위치한
바이트 미 피자입니다

주말에 맛집을 찾아보다가 지금
이 가게를 찾게 되었는데요

바로 앞에 일산해수욕장도 있어서
바다 뷰가 환상적이었습니다

그래서 먹는 내내 바다를 구경하면서 남편과
수다 삼매경에 빠졌답니다 :)

자 그럼 다 함께 구경해 보시죠!

 

 

바이트미피자(일산점)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이렇게

분위기 있게 벤치랑 말린 꽃들이 장신 되어 있습니다

아마 여긴 손님들이 많을 때 대기하는 곳인 거 같아요

 

 

바이트미피자(일산점)
바이트미피자(일산점)

 

입구로 들어와 보면 요렇게 맥주병들이

촤라락 나열되어 있답니다 :)

분위기 자체는 모던하고 깔끔했어요

 

바이트미피자(일산점)

 

그리고 바로 옆으로 보시면 통로가 있는데

여기가 바로 화장실이 있답니다

 

바이트미피자(일산점)

 

화장실도 너무 깔끔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거울에 조명이 있다 보니까 

셀카를 찍거나 화장 고치는데 아주 굿이었어요♥

 

 

바이트미피자(일산점)
바이트미피자(일산점)

 

남편과 자리에 앉아서 메뉴 고르고
기다리는 중에 사진도 찰칵찰칵 찍었답니다

저희는 페페로니 피자, 봉골레 파스타,

레모네이드, 스프라이트 요렇게 시켰어요

메뉴판 안에도 찍었어야 했는데 너무 아쉽네요ㅠㅠ

 

바이트미피자(일산점)
바이트미피자(일산점)

 

가게 내부인데 정말 깔끔하고 모던하지 않나요?

가게 사장님께서 인테리어를 잘하신 거 같아요!

외국 피자가게처럼 잘해 놓으셨더라고요

거울과 조명도 분위기 있고 유니크해서 

너무 이뻤답니다 :)

 

바이트미피자(일산점)
바이트미피자(일산점)

 

저희가 갔을 땐 손님이 많이 없을 때라 바다 뷰가

잘 보이는 곳에 앉았답니다 

바다 뷰가 정말 환상적이고 좋았어요

마치 액자에 담아놓은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음식 기다리는 동안 바다를 보니
심심하지도 않고 실컷 사진 찍고 구경했답니다

사진 찍고 있으니까 손님이
하나둘 계속 들어오더라고요

빨리 찍어서 다행인 거 같아요 ㅎㅎ

 

바이트미피자(일산점)

 

음식들이 나오기 전에 식전 빵이 나왔는데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키친 안에 화덕이 있는데 거기서 구운 빵이었어요

쫄깃하고 꿀에 듬뿍 찍어먹으면

달콤하고 환상적이었답니다

남편도 너무 맛있다고 좋아하더라고요

더 먹고 싶다면서 서로 더 시키자고 했는데 

아직 더 먹어야 할 음식이 있었기에
아쉽지만 참았답니다ㅠㅠ

여러분들도 가보시면 감탄하실 거라 생각해요!

 

바이트미피자(일산점)

 

여기는 셀프바인데 물, 커피 핫소스를 셀프로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바이트미피자(일산점)
바이트미피자(일산점)

 

피자가 먼저 나와서 먹었는데

화덕에서 구운 피자라 그런지 피자 끝부분이 쫄깃하고

느끼하지도 않았어요

제가 원래 느끼한 음식을 많이 못 먹는 편인데

이 가게 피자는 다 먹은 뒤에도
느끼함이 1도 없더라고요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는 피자였어요ㅎㅎ

그리고 봉골레 파스타는 많이 매콤하지 않고

살짝 매콤하니 맛났어요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도 잘 드실 수 있으실 거예요

그리고 두 명에서 오시면 음식
두 개 시켜서 나눠 먹어도

배가 든든하니 괜찮았어요

 가게도 깔끔하고 음식도 맛있어서 

코로나가 끝나면 자주 가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나중에 시간 나시면
가족들, 연인, 친구들과 함께

가보시는 게 어떠세요?

드셔 보시면 만족하실 겁니다 :)

 

 

 

영업시간은 매일 11:30 - 22:00 연중무휴

주소: 울산 동구 해수욕장 10길 34(도로명)

일산동 967-2 3층(지번)

☎ 052-201-7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