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러가지 일식을 맛볼수 있는 울산 더테라스가든 토끼정

울산 더테라스가든 토끼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일식당으로 유명한 토끼정입니다

토끼정은 체인점이지만

다른 지역에서는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사람들이 줄을 많이 서시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울산 더테라스가든에 토끼정이

신규 오픈을 해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다 함께 구경해 보시죠 :)

 

울산 더테라스가든 토끼정

 테라스가든은 들어갈 문이 많기 때문에 

헷갈리실 수도 있어요

표지판을 잘 보고 가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저희는 볼일 보고 가는 길이라서

뒷문으로 갔답니다

오른쪽 보시면 주차공간도 있어서 편리합니다

하지만 10분에 500원이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하지만 테라스가든에서

식사를 하시거나 물건을 사신다

주차권을 주니까 괜찮은 거 같아요!

만약 주차할 곳이 없어서

주차하신다면 주차비를 내셔야 합니다 ㅠㅠ

저희는 길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갔습니다

 

울산 더테라스가든 토끼정
울산 테라스가든 토끼정

뒷문으로 들어가 오른쪽을 보시면 

에스컬레이터가 있습니다 

다른 문으로 가시면

엘리베이터도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울산 더테라스가든 토끼정

자 이렇게 올라오면 표지판이 보입니다

저 표지판을 따라가다 보면

토끼정이 보입니다!

제가 가는 곳으로 가시면

약간 헤매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표지판만 잘 보고

가신다면 헤맬 일이 없겠죠?

 

울산 더테라스가든 토끼정

이 길이 보이신다면 토끼정에 다 오셨어요!

일식당이라 그런지 일본풍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들도 잔뜩 보이고 

너무 귀여웠어요

위에 조명은 반짝거리는데

사진으로는 안보이니 아쉽네요ㅠㅠ

귀엽게 반짝반짝거린답니다 :)

울산 더테라스가든 토끼정
울산 더테라스가든 토끼정
울산 더테라스가든 토끼정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배도 너무 고파서 부랴부랴 

입구 컷 찍고 메뉴판 찍고 들어갔네요ㅎㅎ

저희는 토끼 밥상 2인과

메뉴판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청포도 소다도 시켰답니다 :)

울산 더테라스가든 토끼정

메뉴판은 입구에서 찍었기 때문에

앉아서는 따로 찍지는 않았습니다ㅎㅎ

테이블 세팅도 깔끔하죠?

약간 레스토랑처럼 세팅해 놓은 거 같습니다

 

울산 더테라스가든 토끼정

저 안쪽은 키친이고 원목으로 되어있는 곳은

음료를 만드는 곳인 거 같습니다!

 

울산 더테라스가든 토끼정
울산 더테라스가든 토끼정
울산 더테라스가든 토끼정

음식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가게 내부를 찍어 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심플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토끼정으로 걸어올 때는 길이

일본풍이 많이 났지만 가게 내부로

들어오니 일식당 같진 않고

이탈리안 레스토랑 느낌이 났습니다

하지만 마지막 사진은

오사카 거리로 해 놓았더라고요

조금씩은 일식당 느낌이 나긴 하네요ㅎㅎ

 

울산 더테라스가든 토끼정

토끼 밥상 2인은 요렇게 나온답니다

그리고 카레랑 파스타는 3가지가 있는데

한 가지를 택하시면 됩니다

여러분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드시면 될 거 같습니다!

토끼정 처음 먹어봤는데 기대 이상이었어요

두 명에서 오시면 토끼 밥상 시키셔도 

든든하게 드실 수 있으실 거예요

하지만 좀 많이 드신다고 하시면

공깃밥 한 개 정도는 더 드시면

딱 든든하실 거예요!

저는 특히 카레가 정말 맛있었어요!

저도 밥 두 공기 먹고 싶었는데 

더 먹으면 배 터질 거 같아서 참았답니다ㅠ

울산 더테라스가든 토끼정

요건 청포도 소다인데

딱 먹자마자 너무 맛있더라고요!!

탄산도 적당하고 달기도 적당해서

탄산음료 못 드시는 분들도 괜찮으실 거 같아요

소다 종류는 5가지인데

요것도 취향 따라 고르시면 될 거 같아요

나머지 4가지도 이뻐 보이고 맛있어 보였습니다 :)

그리고 저희가 음료를 시켰는데

직원분이 까먹으셔서

청포도 소다는 서비스로 먹었답니다 :)

너무 행복했어요ㅎㅎ

 

울산 더테라스가든 토끼정

저희는 다 먹고 이번엔 엘리베이터 타고 내려갔습니다

엘리베이터 앞에는 1층부터 4층까지 

음식점이나 각종 가게들이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알려주니 헤매시는 분들은

한번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토끼정 처음 가보는 곳인데 너무 맛있었고

저희 집이랑 멀지도 않아서 먹고 싶을 때

한 번씩 갈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울산에 사시면 한번 가보셔도

만족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울산에는 원래 토끼정이 없었는데

이제 여기로 가면 될 거 같네요!

가격은 조금 나가는 편이지만 음식은

정말 맛있으니 안 가보신 분들은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마지막 주문 21시

주소: 울산 남구 삼산로 231(도로명) 

달동 1364-1 더테라스가든 2층 (지번)

052-256-0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