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신상리뷰

편스토랑 10대 출시 메뉴 이영자의 오리파워업덮밥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신상 메뉴는 

편스토랑 10대 출시 메뉴입니다

이번에는 이영자 님이

신상 메뉴를 출시하셨네요

그 메뉴는 오리 파워업 덮밥입니다 

어떤 맛인지 궁금하시죠?

그럼 한번 보시죠!

 

오리파워업덮밥 표지

9대 출시 메뉴와 포장은 비슷하네요

요새는 조리방법이

간단해서 좋은 거 같아요

전자레인지로 간단하게

조리하면 끝나니까요!

오리 파워업 덮밥은

380g에 651kcal입니다

보관은 구매하시고 바로 드시면

상관이 없지만 나중에 드실시

냉장 보관하셔야 합니다

요새 날씨가 더운지라

실온에 놔두면  빨리 상하니까요!

 

영양정보
조리방법

영양정보와 조리방법입니다

오리 덮밥 맛있게 먹는 방법도

간단히 적혀있네요

더 맛있게 드시려면

오리 포장지를 따로 오픈한 뒤 별로도

데워서 조리 된밥과 소스에

얹어 드시면 훨씬 맛있다고 합니다

 

구성재료

포장지를 뜯어보니 오뚜기밥, 훈제오리,

덮밥비법소스, 더덕고추장소스 포크 숟가락

이렇게 들어 있군요!

 

조리하기

훈제오리는 4개 정도 들어 있네요

더덕 고추장 소스 빼고 용기에 

다 넣습니다 그리고 2분~2분 30초 정도 

전자레인지에 데워줍니다

 

전자레인지에 데움

저는 2분 30초에 데웠습니다

별다를 게 없어 보이지만 데워졌답니다 ^^

 

더덕고추장소스넣기

마지막으로 더덕 고추장 소스를 넣습니다

그리고 마구마구 비벼주시면 됩니다

 

완성!

잘 비볐는데 왜 이렇게 연해 보이는지

모르겠네요:: 소스가 좀 부족했었나?

그래도 일단 먹어봤는데 더덕 맛이

살짝 나고 매콤했어요 안에 마늘도 씹혀서

식감을 살려주긴 했습니다

맛을 본 결과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남편도 같이 먹었는데 자기 취향이

아니라고 하더군요...

맛들이 조화롭지 못하다고 해야 할까요?

총별점은 ★★. 5입니다.

여러분들도 궁금하시다면

한번 사드셔 보세요

이 리뷰는 저의 아주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만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유익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