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신상리뷰

CU신상메뉴 빼빼로 초코 젤리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메뉴는

씨유 신상 메뉴인 빼빼로 초코 젤리입니다

전 빼빼로 중에 누드빼빼로를

제일 좋아하는데요

그런데 그 빼빼로가 젤리로

탄생해서 나오다니!

기대를 부품고 씨유로

젭 싸게 날아갔답니다

그럼 이제 솔직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누드빼빼로젤리

바로 이 제품이 랍니다

표지로 봤을 때는 쫄깃해 보이고

초코가 가득 차 보이는군요

그런데 역시 젤리답게 칼로리가

장난 아니네요 밤에 말고 낮에 간식으로

하나씩 먹어야겠어요

 

영양정보

영양정보 구간입니다

 

빼빼로젤리

젤리를 뜯어보니

총 8개가 들어 있습니다 

표지처럼 초코가 듬뿍

들어 있어서 좋군요ㅎㅎ

그래도 양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맛이 제일 중요하니까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손으로 꾸욱 눌러봤는데 초코 부분이

쭈욱 나오네요 초코가 많이 

들어있는 편인 거 같아요

초코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너무 

기쁘네요! 먹어보니까 초등학생 때

문방구에서 사 먹었던

호박엿 쫀드기 같았어요

겉표면은 정말 비슷하지 않나요?

그런데 그거 보단 누드빼빼로

젤리가 더 맛있는 거 같아요

그래서 총평은 호박엿 쫀드기처럼

야들 거리고 쫀득하며 초코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고 입이 심심하거나

간식 대용으로 먹기 좋습니다

다만 칼로리가 좀 나가는 편이고

양이 조금 아쉬운 거 빼면 나름 

맛이 좋았습니다

여러분들도 가까운 씨유 편의점 가셔서

빼빼로 젤리 사 드셔 보세요!

누드빼빼로 좋아하시는 분들은

나름 만족하실 거 같아요!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별점: ★★. 5

 

유익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