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콜드플레이(Coldplay X BTS(방탄소년단)-My Universe(마이 유니버스) 가사해석/듣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출산하고 육아하느라 정신없는 나날들을
보내느라 블로그 할 시간이 없었네요
이제는 저의아기가 어린이집을 가서
제 시간이 좀 생겨서
그동안 하지못했던 블로그활동을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
앞으로 열심히 활동할테니 구독과 좋아요
많이 눌러주세요!

자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요즘 제가 엄청빠진 노래가 있는데
여러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서 포스팅 해봤습니다
콜드플레이,방탄소년단-My Universe인데요
콜드플레이와 방탄이 콜라보 노래를 만들다니..
진짜 미친콜라보인거 같아요
노래를 들어보시면 아시겠지만 밝고
신나는 노래입니다
아마 한번들으면 헤어나오질 못하실거예요
여러분들도 한번 감상해보시길 바라요 :)


You, you are my universe and
넌 나의 우주이고
I just want to put you first
그저 너를 우선으로 하고 싶을 뿐이야
And you, you are my universe, and I…
넌 나의 우주야
In the night I lie and look up at you
나는 밤에 누워서 너를 올려다봐
When the morning comes I watch you rise
아침이 올때면 네가 떠오르는걸 바라봐
There's a paradise they couldn't capture
그들이 담아낼 수 없는 천국이
That bright infinity inside your eyes
무한대로 밝은 네 눈 안에 있어
매일 밤 네게 날아가 (가)
꿈이란 것도 잊은 채
나 웃으며 너를 만나 (나)
Never ending forever baby
영원히 끝나지 않아
You, you are my universe and
넌 나의 우주이고
I just want to put you first
그저 너를 우선으로 하고 싶을 뿐이야
And you, you are my universe, and
넌 나의 우주이고
You make my world light up inside
내 세계를 빛나게 해
어둠이 내겐 더 편했었지
길어진 그림자 속에서 (eyes)
And they said that we can't be together
그들은 우리가 함께할 수 없다고 말하지
Because
왜냐하면
Because we come from different sides
우리는 서로 다른 곳에서 왔으니
You, you are my universe and
넌 나의 우주이고
I just want to put you first
그저 너를 우선으로 하고 싶을 뿐이야
And you, you are my universe, and
넌 나의 우주이고
You make my world light up inside
내 세계를 빛나게 해
My universe (do do, do do)
My universe (do do, do do)
My universe (do do, do do)
나의 우주
(you make my world)
You make my world light up inside
(Make my world light up inside)
넌 내 세계를 빛나게 해
나를 밝혀주는 건
너란 사랑으로 수 놓아진 별
내 우주의 넌
또 다른 세상을 만들어 주는 걸
너는 내 별이자 나의 우주니까
지금 이 시련도 결국엔 잠시니까
너는 언제까지나 지금처럼 밝게만 빛나줘
우리는 너를 따라 이 긴 밤을 수놓을 거야
너와 함께 날아가 (가)
When I'm without you I'm crazy
네가 없으면 난 제정신이 아니야
자 어서 내 손을 잡아 (아)
We are made of each other baby
우리는 서로 이루어져 있어
You, you are my universe and
넌 나의우주이고
I just want to put you first
그저 너를 우선으로 하고 싶을 뿐이야
And you, you are my universe, and
넌 나의 우주이고
You make my world light up inside
내 세계를 빛나게 해
My universe (you, you are)
나의 우주
My universe (I just want)
나의 우주
My universe (you, you are)
나의 우주
My universe, and I
넌 나의 우주야
My universe
나의 우주


(출처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