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11:11-Treat(트릿) 가사 해석(번역) 듣기 감상

출처 구글 이미지

안녕하세요 오늘 추천할 노래는

11:11-Treat 입니다

멜로디가 아주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곡 입니다

하지만 가사 뜻이 조금 선정적편입니다

그래도 노래가 너무 감성적이고 

그루브 타기 좋은 곡인거 같습니다

연인이랑 같이 들으면 훨씬 

좋을거 같습니다

오늘 빼빼로데이니까 사랑하는연인과

함께 감상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I'd eat your pineapples on the beach

난 해변에서 너의 가슴에 파뭍힐래

I ain't really into all the labels

난 수입산들을 좋아하지 않지만

But organic ain't cheap

유기농은 저렴하지 않잖아

I can taste your mangos

through your ankles

너의 발목을 통해 망고를

맛 볼 수 있어

You know all the angles I like

내가 좋아하는 모든 자세들을 넌 알아

You gon' be my dessert tonight

너가 오늘 밤 내 디저트야

 

'Cause you're so sweet

넌 너무 달콤하니깐

My organic treat, oh yeah

나의 유기농

Just right for me, yeah

나한테 딱 좋아

Organic treat, oh yeah yeah

나의 유기농

 

'Cause you're so sweet

넌 너무 달콤하니깐

My organic treat, oh yeah

나의 유기농

Just right for me, yeah

나한테 딱 좋아

Organic treat, oh yeah yeah

나의 유기농

Sweet sweet, sweet sweet

달콤해

Sweet sweet, yeah yeah

달콤해

Sweet sweet, yeah yeah

달콤해

Uh, you're so sweet

넌 너무 달콤해

 

You're my healthy habit

넌 내 몸에 벤 건강함이야

A craving, gotta have it

갈망, 그게 필요해

I could trick you when I'm fasting

금식 중인것도 너에게 거짓말 할 수 있어

Because your food is passion

왜냐면 너란 음식은 욕구같으니깐

 

'Cause you're so sweet

넌 너무 달콤하니깐

My organic treat, oh yeah

나의 유기농

Just right for me, yeah

나한테 딱 좋아

Organic treat, oh yeah yeah

나의 유기농

 

'Cause you're so sweet

넌 너무 달콤하니깐

My organic treat, oh yeah

나의 유기농

Just right for me, yeah

나한테 딱 좋아

Organic treat, oh yeah yeah

나의 유기농

 

(Sweet) sweet sweet, sweet sweet

달콤해

(Oh yeah) sweet sweet, yeah yeah

달콤해

(Treat) sweet sweet, yeah yeah

달콤해

(Oh, yeah)

 

출처 구글 이미지